MBTI/ENTP

ENTP 여기 다 모았다 / MBTI-ENTP 팩폭 모음집

2020. 10. 6. 14:54

오늘은 MBTI 유형 중 가장 쾌할하고 자신을 사랑하며 똑똑한 ENTP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:)

아이디어가 늘 넘치고 독립적이고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에서는 미친듯한 추진력과 행동력을 가지고 있는 아주 멋진 MBTI 유형이쥬~?

모든 mbti가 그렇듯 ㅎㅎ

entp 또한 장점과 단점을 함께 가지고 있는데

그 특징을 알아보겟어요 ㅋㅋ

entp

개썅마웨, 이상주의자

혼자서 돌아다니는게 제일 편함

독립심 강함(*한국에 진짜 없는 유형이래!!)

탐욕적, 자존심, 고집 셈, 냉철함

겉으론 인싸 속모습은 아싸

나한테 잘해주는 사람은 두 배로 잘해주는데 나한테 못해주면 걍 1도 없음

밖에 놀러가면 진짜 잘 노는데 집 안에 있는것도 좋음

변덕 심함, 자기애 강함, 프레임에 안 놀아남

내 의견이랑 상대 의견 다르면 설득하려는 스타일

토론이나 논쟁할 때 내 의견으로 끝나야 속이 시원

성공하려면 존나게 성공하고 싶고 바닥을 치려면 아예 방탕하게 살고싶음 중간에서 기는거 딱 질색

직설적이고 솔직하게 내 맘을 표현하는 것에 거리낌이 없음

다른 사람들 일에 좆도 관심없고 다른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별 관심없음

평소에 쪽팔린 일 있어도 어차피 지금 말고 또 볼 일 없는 사람들인데 쪽팔리면 뭐 어떠냐는 식으로 생각함(지나간 일에 후회가 없음, 그래서 힘든 일 있어도 빨리 털어내는 편)

자기합리화랑 포기 존나 잘하고 뒷일 생각 안하고 지금 내가 하고싶은대로 다 하면서 삼(스트레스 거의 없는 삶)

감정기복 심함, 남들한테 기분 바뀌는거 다 티냄

사람한테 가장 힐링받고 사람한테 가장 스트레스 받음

좋아하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 명확히 구분됨

뒷심부족★ 끈기부족 의지부족(*뒷심부족은 정말 매번 나오는 듯...!!)

시작을 해도 마무리를 못지음 근데 스트레스는 안받음 언젠가는 잘할거란 맏음이 강해서

무식한 사람 이해하기 힘듬

관심있는 건 진짜 관심있음 근데 관심 없는거는 1도 모름

다른 사람 생각 안하고 내뱉어서 후회할 때 많은데 그순간뿐임

친구들이랑 어디가면 계획 다 내가 짜는데 잘 안지킴(*혹은 세세하게 계획짜지 않는 경우도 있음!!)

혼자 있는거 좋아하는데 외로움 탐

뭐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함 질리면 아예 안함(싫은건 절대 안함)

방 개더러움(나만의 정리방식으로 정리한 건데 남이 보기엔 드러워보이나봄)

정해진 틀에 갇힌 생활 못함, 반복되는 일 매우 싫어함

잘못된거 잘못됐다고 말해야함

계획 못지킴(애초에 세우지도 않음)(*계획은 많이 짜는데 못지킨다는 경우도 있더라!!)

이기적으로 사는데 이기적인거 안싫어함

다방면에 적당한 재능, 근데 다 잘하는데 엄청 잘하진 않음

과정보다 결과 중요

사람들과 지내는거 좋아하고 친화력 좋고 외향적인데 혼자만의 시간도 필요함

손재주 있음

휴,, 인정 특히 답답하거나 무식하거나 부정적인 사람 넘나 시름 ㅎ

+ 뽀너스~ ENTP의 하루를 쌈박하게 담은 웹드라마 캡쳐해옴

ㅇㅇ... 힘들어...

내 일거수 일투족을 아는 건 가족에게도 허용하지 않는다

개썅마이웨이 독립심을 가진 엔팁

차라리 헤어지것숴 ㅋ

늘 쿨병이 걸려있지만

헤어지면 특히 그 쿨병이 제대로 발동함

일단 책상 지저분한 거부터 공감

약속 앞두고 핸드폰 꺼졌는데

짜릿해하는 미친 엔팁

ENTP들 특 : 지하철에서 충천해본 적 있음

맨날 이상한 망상하다가 지하철 반대로 가는 거 탐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내 머릿속에 대박 사업 아이템 오억오천개있음

허나 절대 실행하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

이별하고 나서 심장 은근하게 쪼여오는 그 느낌을 즐김

ㅇㅈ?

오지는 방.실.방.실 이론

ENTP 다운 참신한 이론이었음... ㅇㅈ

배우님 엠비티아이 엔팁인가 의심하게 되는 자연스러운 연기와

빠져드는 스토리텔링이 재미진 웹드 믑티입니다ㅋㅋ

채널은 픽고예요!

 

웹드라마 풀버전은 요기!

공감 오지게 감 + 팩폭 땜에 쬐꼼 아픔

하지만 ㄱㅊㄱㅊ

난 쿨하고 멋찌니까

ENTP들 항상 자신을 사랑하며 멋찌게 살자 (하투)